-
에스티앤컴퍼니의 공무원시험전문 '공단기'가 오는 20일 2016년 7·9급 공무원 시험 대비 '제3회 공단기 전국 합격예측 모의평가'를 무료로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공단기는 공시생들을 위해 꾸준히 온·오프라인 모의평가를 진행해왔으며 무료로 시행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더욱 많은 수험생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함이라는 게 공단기 측 설명이다.
이번 시험은 9급 전 직렬과 7급 일반행정, 세무 직렬로 구분돼 진행된다. 오프라인 시험은 서울 노량진과 강남, 부산 공단기 학원 등 전국단위로 실시되며 온라인 모의고사는 공단기 홈페이지에서 응시 가능하다.
모의평가 이후에는 '공단기 합격예측 풀 서비스'로 빠른 채점 및 성적 확인이 가능하다. 공단기의 합격예측 모의평가는 99.8%의 예측 정확도(2015.06.11 일반행정(서울,경기,인천) 입력자 컷 ㅡ 실제 필기 합격자 기준)를 보이기 때문에, 수험생들은 직렬 별 자신의 위치 확인 및 합격예측 확인이 가능하다.
이번 모의평가는 공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지난 오프라인 모의평가가 모두 조기 마감됐고, 특히 이번 모의평가는 무료로 진행되기 때문에 더욱 빠른 마감이 예상된다.
공단기 박형준 실장은 "다음 시험 대비에 여념이 없을 공시생들을 위해 이번 모의평가를 무료로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며 "특히 지난 7월 부산 서면에 공단기 학원을 오픈하면서 전국 단위의 모의평가가 가능해졌는데 이번 기회로 더 많은 분들이 공단기 모의평가를 경험해 시험 준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온·오프라인 모의평가 성적 우수자에게는 △59만원 상당의 9급 공무원 강좌 프리패스 1년 수강권+교육용 태블릿 PC 단기탭(32GB)(온∙오프라인 각각 1등) △9급 공무원 강좌 프리패스 1년 수강권(온∙오프라인 각각 2등) △온라인 단일강좌 무료 수강권(온∙오프라인 각각 3등)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