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반기 공채를 앞두고 취업준비에 바쁜 대학생들을 위해 영단기 대표 강사진이 직접 대학교를 방문해 무료 토익 특강을 진행한다.
에스티앤컴퍼니의 외국어전문 '영단기'는 지난 9월 14일부터 10월 중순까지 약 한 달 동안 전국 40개 대학에서 영단기 토익 고득점 전략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영단기가 분석한 1,444명에 이르는 토익 단기 고득점자들의 비법을 전국의 대학생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변화하는 토익 트렌드에 맞춘 최신 분석 자료, 단기 고득점 비법에 대해 강의하고 질의응답을 통해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설명회에는 정재현, 유수연, 김대균 등 영단기 스타강사 3인이 직접 참여해 토익 실전 비법, 출제 포인트 등 고득점 전략을 알려준다.
영단기 토익 고득점 전략 설명회 참여자에게는 토익 준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상품도 제공된다. 영단기에서 직접 제작한 '최고난도 700제' 토익 문제집, 매 월 토익 시험 최신 경향을 분석한 '영단기 토익 트렌드리포트', 파이널 모의고사 교재, 영단기 모든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프리패스 쿠폰, 토익스피킹 모의고사 쿠폰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 외에도 에스티앤컴퍼니의 교육용 태블릿PC '단기탭', 스타벅스 상품권 1만원권 등도 추첨 증정한다.
9월 설명회는 △9월 14일 부천대(경기 부천), △9월 16일 한양대(경기 안산), △9월 16일 한국기술교육대학교(충남 천안), △9월 18일 홍익대학교(서울) 순으로 진행 중이며 10월 설명회는 전국 40여개의 대학에서 진행될 계획으로 일정은 추후 공지된다.
영단기 토익 고득점 전략 설명회 참가 신청 및 설명회 일정 확인은 영단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영단기 조세원 부대표는 "영단기가 보유한 '단기 고득점 전략'을 더 많은 분들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설명회를 마련했다"며 "매월 수강 신청 조기 마감으로 현장 강의에서도 보기 힘든 정재현, 유수연, 김대균 강사가 직접 대학 캠퍼스로 찾아가 토익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개할 계획이니 전국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