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티앤컴퍼니(대표 윤성혁, 이정진)의 영어회화 전문 '스픽단기'는 자사에서 최근 론칭한 전화영어 서비스가 소셜커머스 위메프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28일 밝혔다.
스픽단기는 일대일 프리미엄 전화영어 서비스를 론칭하고 지난 13일부터 위메프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판매 첫날부터 온라인교육 분야 전체 판매 1위에 올랐으며 3일만에 1차 전량이 매진되는 등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스픽단기는 위메프 판매 1위를 기념하고, 수강생에게 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전화영어 수강료의 최대 86%를 할인하는 앵콜 프로모션을 오는 8월 12일까지 위메프에서 진행한다. 이는 월 9,900원에 주 2회 전화영어 수업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스픽단기의 전화영어 서비스는 세계 100대 대학 출신의 강사진으로 구성됐으며 15년 이상의 전화영어 운영 전문가들의 컨설팅, 7개 레벨로 구성된 체계적인 커리큘럼, 일대일(1:1) 영역별 분석 피드백, 학습 집중도를 높여주는 터치 시스템(Touch system) 등이 적용된 수강생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이다.
스픽단기 조세원 부대표는 "스픽단기의 전화영어가 위메프 판매 첫날부터 1위를 기록하고, 전량 매진되는 것을 보며 프리미엄 전화영어 서비스를 기다리신 분들이 많았다는 것을 느꼈다"며 "보다 많은 분들에게 스픽단기의 전화영어 서비스를 다양한 혜택으로 제공하고자 위메프에서 앵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분들의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