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2월 수강 등록생 대상 헌혈증 기증 시 수강료 10% 할인
  • ▲ ⓒYBM어학원
    ▲ ⓒYBM어학원

     

    YBM어학원은 연말을 앞두고 헌혈증을 기증하는 수강 등록생에게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제12회 사랑나누기 헌혈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12월 5일까지 11월 및 12월 수강생을 대상으로 전국 YBM어학원 18개 센터에서 동시 진행된다. 방문 접수하는 경우에 한해 수강 등록 시 본인의 헌혈증을 기증하면 헌혈증 1장당 1과목 수강료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04년 시작한 이래 올해로 12회를 맞은 '사랑나누기 헌혈캠페인'은 YBM어학원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매년 전 센터 수강생 및 임직원들의 참여를 통해 모인 헌혈증은 백혈병 환우, 안질환 환아 등 사회 곳곳의 소외계층에 전달되고 있으며, 지난 2013년에는 헌혈증 누적 기부 장수 2만장을 돌파했다.

     

    YBM어학원 홍보마케팅 관계자는 "12년 동안 이어오고 있는 YBM어학원의 헌혈캠페인은 임직원과 수강생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작은 정성들을 모아 큰 나눔을 이뤄낸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며 "올해에도 많은 수강생들이 참여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YBM어학원은 이 외에도 11월 수강 등록생을 대상으로 △YBM CLASS 인강 무료 제공 △중국어 신규 수강생 및 15학번 새내기 수강료 할인 △영화 '헝거게임 : 더 파이널' 예매권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YBM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