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에서 20일까지 4박5일간 입문교육 진행
  •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금성출판사가 오는 11일까지 제201기 푸르넷 지도교사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푸르넷 지도교사는 대학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라면 전공과 상관없이 지원할 수 있으며, 서류전형과 면접, 그리고 4박5일간의 입문교육을 거쳐 최종 합격이 결정된다.

     

    지원은 11월 11일까지 온라인 또는 가까운 금성출판사 지점에 방문하여 지원하면 된다. 입문교육은 11월 16일에서 2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푸르넷 공부방은 초등 전과목 학습지 '푸르넷'과 '푸르넷 수학', '푸르넷 한자', '푸르넷 독서논술', '잉글리시 버디' 등과 중등 '푸르넷 에듀', 유아 대상의 '리틀 푸르넷' 등의 탄탄한 교재를 중심으로 온라인 학습 '푸르넷 아이스쿨'과 수준 높은 강의를 제공하는 동영상 연계수업 시스템 등을 통해 체계적인 학습을 제공한다.

     

    푸르넷 공부방은 재택근무가 가능하고 가맹비와 보증금이 없어, 대학을 갓 졸업한 사회 초년생이나 육아로 경력이 단절된 주부들의 창업 아이템으로도 좋다. 초도물품을 무료로 제공하고, 공부방 개설시 임차료 무이자 대출도 지원한다.

     

    금성출판사는 푸르넷 지도교사에게 온·오프라인 학습지원 시스템과 전문 교사교육을 지원하며, 업계 최고의 대우와 체계적인 승진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공부방 개설 이후에도 지도교사 프로과정과 리더과정 등을 통해 교사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교육을 진행하며, 우수 교사 포상제도도 시행하고 있다.

     

    지도교사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푸르넷 공부방 홈페이지 또는 금성출판사 전국지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