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말까지 '행사모델 100만원 및 전시제품 할인 행사도
  • ▲ ⓒ삼성전자.
    ▲ ⓒ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이달 말까지 '2015년형 냉장고 히트 모델 대상 송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삼성전자 프리미엄 냉장고에 대한 소비자들의 한결같은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삼성전자 냉장고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양문형 냉장고 부문(지펠) 15년 연속 1위'와 '국가 브랜드 경쟁력지수(NBCI) 12년 연속 1위' 등을 차지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삼성전자는 K-세일데이 기간인 오는 15일까지 프리미엄 냉장고를 20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열고 '지펠 T9000' 인기 모델 5종과 '지펠 푸드쇼케이스' 최고급 모델 등 행사 적용 모델을 구매하면 최대 10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전국에 있는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주요 백화점 매장에서 슈퍼 프리미엄 냉장고 '셰프컬렉션' 등 2015년형 주요 냉장고 전시 제품 약 8000여대를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전시제품 할인 이벤트도 운영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프리미엄 냉장고가 혁신적인 기술과 차원이 다른 제품 성능으로 소비자들에게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연중 가장 부담 없는 가격으로 진정한 프리미엄 냉장고의 품격과 가치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