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빙의 돌아온 겨울시즌메뉴 '생딸기시리즈'가 출시와 동시에 독보적인 판매량을 나타내며, 지난 주말 출시 2주를 맞은 '생딸기시리즈' 4종이 전체판매량의 65.14%를 돌파했다.10일 설빙에 따르면 '생딸기시리즈'는 지난해 겨울 첫 선을 보인 메뉴로 겨울 내내 높은 판매량으로 한겨울 설빙의 매출을 견인한 효자상품에 등극했다. 지난달 설빙은 '생딸기설빙', '프리미엄생딸기설빙' 그리고 '생딸기찹쌀떡'의 겨울철 인기메뉴와 함께 '한딸기설빙'의 신메뉴를 더해 4종의 생딸기시리즈를 출시하며 본격적인 겨울시즌의 시작을 알렸다.첫 선을 보인 한딸기설빙은 호기심을 자극하는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출시 초기 무난한 판매량을 나타냈으나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며 나날이 판매량을 갱신, 지난 주말 단일메뉴로 판매점유율 40%를 넘기며 전체판매 순위 1위에 올라섰다.설빙 홍보실 김동한 팀장은 "설빙의 고객분들이 기다리는 것 중 하나는 바로 계절의 기운을 가득 담은 설빙의 시즌메뉴일 것"이라며 "그 기다림에 만족스러운 맛으로 보답하기 위해 사시사철 메뉴개발에 힘을 쏟고 있으며, 앞으로도 보다 나은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