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디자인-기획-홍보' 등 분야별 모집…"우수 활동자, 입사 지원 시 가산점"
-
-
-
-
▲ ⓒSK플래닛
SK플래닛이 내년 1월 20일까지 대학생 체험 리포터 '플리터' 4기 모집 접수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플리터는 SK플래닛의 서비스를 직접 사용하고 소개하는 대학생 체험 리포터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3년 1기를 시작으로 SK플래닛 서비스 SNS 운영 및 문화 테마지도 제작, 소상공인 가게 무료 리모델링 재능기부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왔다. 지금까지 총 90명의 대학생이 플리터로 활동한 바 있다.
이번 플리터 4기는 SK플래닛에 관심을 갖고 있는 서울 및 수도권 거주 대학생 30명을 모집하며, 2016년 상반기 기준 4년제 대학교의 7학기 이하 재/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 방법은 모집 사이트 (http://skplanetreporter.com)에 접속해 간단한 항목을 적어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영상∙디자인'과 '기획∙홍보' 두 개 분야로 나눠 지원을 받으며, 각 부문의 주제에 맞는 자유 형식의 포트폴리오를 제작해 이메일 (skplanetreporter@nate.com)을 통해 제출할 수도 있다.
1차 합격자는 다음달 29일 SK플래닛 블로그를 통해 발표하며,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된 30명은 내년 3월부터 10월까지 총 8개월간 4기 플리터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치게 된다.
선발된 플리터 4기에게는 매월 SK플래닛 서비스의 각종 캐쉬 및 포인트, 데이터 요금 지원, 매월 우수자 포상 혜택, 상하반기 각 1회씩 해외 문화탐방 기회 등을 부여한다. 이 중 우수 활동자는 입사 지원시 가산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조경희 SK플래닛 마케팅본부장은 "플리터는 대학생들이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산해 실제 기업 현장을 생생히 느낄 수 있는 기회"라며 "마케터, 봉사단, 서포터즈 등 다양한 성격의 활동을 경험할 수 있는 플리터에 많은 대학생이 지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