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증권은 리테일채권 연간 판매금액 3조원 돌파를 기념해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1월 리테일채권 연간 판매금액 3조를 돌파하며 큰 폭의 성장세를 이뤄낸 현대증권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실시하게 됐다.


    국내채권 및 외화채권 등 리테일 판매 장외채권을 매수하는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016년 3월 31일까지 총 2종의 이벤트로 진행된다.


    이 중 '고수익채권 투자 시작이 반'은 이벤트 기간 중 월 3천만원이상 매수하는 개인고객 모두에게 2만원 상당의 모바일 영화예매권 2매를 증정하고, 이벤트 조건에 해당될 경우 매월 1회, 최대 3회까지 지급받을 수 있다.


    '고객감사 경품 추첨'은 이벤트 기간 중 1천만원 이상 리테일채권을 매수한 개인고객에게 추첨권 1매를 기본으로 부여하며, 전자단기사채는 1억원당 1매, 그외 채권은 3000만원당 1매의 추첨권을 추가로 부여한다.


    매수금액일 클수록 당첨확률이 높으며, 내년 4월 중 추첨을 통하여 1등 3명에게 백화점상품권 100만원권, 2등 10명에 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 3등 100명에게는 모바일 백화점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박두현 상품전략본부장은 "업계 최고 수준의 리테일채권 판매사가 될 수 있도록 관심을 보여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투자처가 마땅치 않은 초저금리시대에서 현대증권의 리테일채권이 효율적인 투자수단이 되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