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어언대학 직속 출판사와 수출계약
  • ▲ 마더구스 영어노래 교육 프로그램 '싱어롱' 제품 이미지ⓒ튼튼영어
    ▲ 마더구스 영어노래 교육 프로그램 '싱어롱' 제품 이미지ⓒ튼튼영어

     

    튼튼영어는 중국 베이징어언대학 출판사와 싱어롱의 도서저작권 수출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싱어롱은 마더구스 기반의 영어노래 교육 프로그램으로, 2016년부터 중국 내 유치원, 공립·사립 어린이도서관, 온라인 서점 등에서 중국 어린이들과 만날 예정이다.

     

    베이징어언대학은 세계 39개국과 파트너쉽을 맺고 글로벌 차이니즈 육성을 위해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중국의 대표적 교육기관이다. 중국어 및 중국문화 교육 부문에 있어 가장 오랜 역사를 갖고 있으며 외국인 대상의 중국어 교육기관 가운데 최고의 평판을 자랑한다. 튼튼영어와 계약을 체결한 베이징어언대학 출판사는 이 대학의 직속기관으로 중국 100대 출판사 중 하나다. 1985년 설립되어 매년 1,000여 종의 신간을 발행하며 언어 교육에 특화되어 있다. 

     

    튼튼영어 박영주 마케팅 팀장은 "중국 언어 교육의 중추 기관인 베이징어언대학과의 계약 체결은 튼튼영어의 글로벌 경쟁력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주는 계기"라며 "이번 수출은 튼튼영어 프리스쿨에 이은 두 번째 중국 진출로 중국 내 대표적 유아동 영어교육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튼튼영어는 지난 2012년부터 중국, 태국 등에 튼튼영어 프리스쿨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