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를 비롯해 인근 남양주, 양주, 구리 등 경기 북동부 지역 타깃으로 고객 접점 강화
  • ▲ 까사미아 의정부점ⓒ까사미아
    ▲ 까사미아 의정부점ⓒ까사미아

     

    까사미아가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에 의정부점을 신규 오픈한다고 31일 밝혔다.

     

    연면적 993㎡에 지상 1층부터 3층까지 총 3개 층으로 구성된 까사미아 의정부점은 의정부를 비롯해 남양주, 양주, 구리 등의 지역을 타깃으로 한 매장이다. 까사미아는 다양한 침실, 거실 가구와 수백여 종에 이르는 생활용품을 선보이며 경기 북동부 지역의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의정부점은 인근에 위치한 민락지구와 남양주 별내신도시, 양주 옥정신도시의 입주 수요를 반영해 3층에 '보테로', '디온', '트위드' 등 까사미아의 인기소파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소파 특화존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까사미아는 지난 11월 리뉴얼 오픈한 광주상무점을 시작으로 신제품과 베스트셀링 제품을 함께 배치한 소파 특화존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의정부점은 쇼파 특화존 외에도 까사미아 매장 최초로 컨테이너 박스를 개조한 이동식 쇼룸을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보다 편리한 홈퍼니싱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매장 환경을 구성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2층에는 200여가지 조합이 가능한 맞춤형 시스템 옷장 '스마트'의 쇼룸이 마련되어 있으며, 1층에는 다양한 식기와 홈데코 소품을 비롯해 까사미아가 제일기획과 손잡고 새롭게 선보이는 '아둥가' 시리즈의 식기, 담요, 주방용품 등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까사미아는 의정부점 신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방문고객 대상 옷장 방향제 및 구매금액에 따른 CJ상품권을 선착순 증정하며, 까사미아 모바일 앱을 통해 쿠폰을 다운 받아 매장을 방문하면 소품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가구는 10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패브릭 아이템, 미니 러그, 커트러리 세트 등의 인기품목을 9,900원에 판매하는 특가 행사도 함께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