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로운 색상 눈길… 출시 이후 매월 판매량 10%씩 성장
  • ▲ 대유위니아 김치냉장고 '딤채 마망'. ⓒ대유위니아 제공
    ▲ 대유위니아 김치냉장고 '딤채 마망'. ⓒ대유위니아 제공

     

    대유위니아 김치냉장고 '딤채 마망'이 젊은 소비자들로 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중년 주부들을 겨냥한 기존 김치냉장고의 디자인과 달리, 현대적이면서도 화사한 제품군을 내세운 전략이 효과를 본 것으로 분석된다.


    대유위니아는 딤채 마망의 판매량에 대해 "출시 이후 매월 10%씩 광폭 성장 중"이라고 18일 밝혔다.


    딤채 마망은 직선 형태인 일반 김치냉장고 디자인에서, 곡선 디자인으로 변모한 것이 특징이다. 둥근 형태의 도자기를 모티브로 제작된 디자인이라는 게 대유위니아 측의 설명이다.


    로맨틱레드·파스텔블루·크림화이트 등 3가지 다채로운 색상도 소비자들의 눈길을 끈 것으로 보인다.


    대유위니아 관계자는 "딤채 마망에 대한 젊은 소비자들의 문의가 높아지고 있다"며 "본격적인 혼수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