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동경비 프로세스, 고객서비스 품질 강화가 한 몫
  • ▲ (사진 오른쪽)ADT캡스 강보람 마케팅팀장ⓒADT캡스
    ▲ (사진 오른쪽)ADT캡스 강보람 마케팅팀장ⓒADT캡스

    ADT캡스가 서울 밀레니엄힐튼호텔에서 열린 '2016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시상식'에서 3년 연속 방범보안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고객감동브랜드지수는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브랜드 조사 결과 지표로, 제품 또는 서비스 이용경험이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시행한다.

    ADT캡스 측은 지난해 출동 시간을 줄이기 위해 관련 프로세스를 재정비 하면서 전 차량의 평균 출동시간 35% 단축이 수상에 한 몫을 했다고 꼽았다. 

    아울러 장기 혹은 우수 고객 대상의 전용 상담 창구 개설, 부가적인 무료서비스 제공, 모바일 고객센터 앱 출시, 고객 대상 소식지 제공 등 고객 관리 프로그램들도 대폭 강화해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다는 평이다.

    강보람 ADT캡스 마케팅팀장은 "이번 3년 연속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 수상은 ADT캡스가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음을 고객에게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서비스 품질 개선에 더욱 힘써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