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레이싱팀 의류 후원 및 국제모터쇼, 오토캠핑 등 공동 마케팅 진행
  • ▲ ⓒ블랙야크
    ▲ ⓒ블랙야크

     

    블랙야크는 24일 4년 연속 쉐보레 레이싱팀과 후원 협약을 맺고 향후 1년 간 공식 후원사로 활동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23일 용인 스피드웨이에서 열린 2016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개막식에서 함께 진행됐다. 양사는 의류 후원과 함께 올 한해도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펼쳐나갈 것을 약속했다.

    블랙야크는 다양한 아웃도어 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지난 2013년부터 쉐보레 레이싱팀을 후원해 오고 있다. 쉐보레 레이싱팀은 선수 겸 감독으로 활동하는 정통파 레이서 이재우를 비롯해 연예인 레이서 안재모 선수 등이 활약하고 있다. 

    블랙야크는 레이싱팀 후원 이외에도 쉐보레와 함께 오토 캠핑 행사를 진행하며 고객들의 레저활동을 지원해 나갈 예정이다. 2016 부산국제모터쇼 쉐보레관에 블랙야크 캠핑존을 구축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윤준호 블랙야크 프로모션팀 팀장은 "4년간 레이싱팀을 후원하면서 양사는 보다 건전한 아웃도어 문화를 형성하고 고객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해왔다"며 "올해도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전달하면서 양사 마케팅활동에 더욱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