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상웰라이프
    ▲ ⓒ대상웰라이프

    대상 웰라이프의 클로렐라가 세계적인 피트니스 대회 ‘WBFF 아시아 챔피언십’의 공식 건강기능식품으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WBFF(WORLD BEAUTY FITNESS & FASHION) 아시아 챔피언십은 프로 머슬 및 피트니스 모델과 일반인 총 200여 명의 참가자들이 최고의 건강미를 겨루는 세계 최대의 피트니스 대회다. 건강기능식품을 공식 선정한 것은 대상 웰라이프 클로렐라가 처음이다.
     

    클로렐라가 공식 건강기능식품으로 선정됨에 따라 향후 웰라이프는 WBFF ASIA 참가 선수들에게 클로렐라를 비롯해 건강과 몸매 관리에 도움이 되는 기능식품을 지원한다. 대회 수상자들은 클로렐라 제품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WBFF 아시아 최종원 홍보이사는 "균형 잡힌 영양식을 위해 필수아미노산과 양질의 식물성 단백질, 항산화 영양소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클로렐라는 운동하는 선수들에게 제격인 제품"이라고 선정이유를 설명했다.

    클로렐라는 담수에서 서식하는 단세포식물로, 식물의 에너지 공장이라 할 수 있는 ‘엽록소’가 일반 식물에 비해 10배 이상 함유돼 있어 면역력 증진, 피부 건강,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대상 웰라이프 관계자는 "클로렐라는 미란다 커를 비롯해 많은 수퍼모델과 헐리우드 스타들이 몸매와 피부 관리의 비결로 꼽는 식품 중 하나로 피트니스 선수들의 건강 관리에도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