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기아차
    ▲ ⓒ기아차

     

    기아자동차가 'K9 골프 인비테이셔널(INVITATIONAL)' 이벤트 응모자를 모집한다. 응모는 오는 31일까지 운영사무국 전화 및 문자를 통해 가능하다.

    26일 기아차에 따르면, 'K9 골프 인비테이셔널'은 '기아차 제30회 한국여자오픈' 대회 사전 라운딩을 할 수 있는 스포츠 행사다.

    기아차는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20명(60쌍)을 선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다음달 13일 베어즈 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사전 라운딩 기회를 갖게 된다.

    이와 함께, 기아차는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 △JBL 블루투스 스피커 △한국여자오픈 공식 골프공 및 볼마커 △골프 우산 및 모자 등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와이퍼 교체 △워셔액 보충 등의 기본 차량 점검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라운딩 중에는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올파 이벤트 등과 같은 다양한 이벤트 홀을 마련할 계획이다. △100만원 상당의 고급 골프용품 상품권 △제주 해비치호텔 2박 3일 숙박권 △70만원 상당의 골프채 △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유명 스파이용권 등 풍성한 경품을 마련해 경기의 흥미와 박진감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현장에서 추첨을 통해 뽑힌 16명의 참가자들에게는 임진한 프로가 진행하는 1:1 원포인트 레슨을, 참가자 전원에게는 프로골프선수 10명이 진행하는 동반 필드 레슨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