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로밍 데이터 제공하는 '로밍에 플러스 호텔' 론칭해외서 KB국민카드 이용 시 최대 3만3천원 지원
  • ▲ ⓒLG유플러스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다가오는 여름 휴가시즌을 맞이해 풍성한 로밍 혜택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로밍을 이용하면 커피 및 영화 쿠폰, 로밍 데이터를 제공하는 '로밍에 플러스 호텔', KB국민카드 이용액에 따라 캐시백을 해주는 '로밍에 플러스 쇼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LG유플러스는 세계 최대 온라인 숙박 예약 업체 '부킹닷컴(Booking.com)'과 제휴 서비스를 강화한 '로밍에 플러스 호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외 숙박 예약 시 유플러스 전용 부킹닷컴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하루 숙박 이용금액에 따라 스타벅스 커피 쿠폰, CGV영화예매권, 스마트로밍 데이터 1일 무료 제공 등의 혜택을 선사한다. 스마트로밍 데이터는 하루 1만1000원(VAT 포함)의 요금으로 데이터 로밍을 즐길 수 있는 요금제다.

    2박 이상인 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의 경우 스마트로밍 데이터 상품을 1일 더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까지 제공한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KB국민카드와 함께 '로밍에 플러스 쇼핑' 이벤트도 진행한다.

    KB국민카드를 해외에서 이용하면 ▲10만원 이상 30만원 미만 금액 사용 시 1만1000원 ▲30만원 이상에서 50만원 미만 사용 시 2만2000원 ▲50만원 이상 사용시 최대 3만3000원을 돌려주는 캐시백(Cash Back)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내달 4일부터 LG유플러스 인천공항 로밍센터 또는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사전 응모하면 된다.

    조원석 LG유플러스 디바이스담당 상무는 "앞으로 '즐거운 여행에 로밍을 플러스'라는 슬로건 하에 최상의 로밍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