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롯데카드
    ▲ ⓒ롯데카드


     

    롯데백화점은 롯데카드와 협업해 롯데아울렛 전점에서 7% 청구 할인되는 '롯데아울렛 롯데카드'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카드는 캠핑족, 나들이족 등 교외로 떠나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롯데 아울렛을 방문하는 고객들도 점차 늘어남에 따라 기존 아울렛 방문 고객들에게 혜택을 더하고, 신규 고객들을 창출하기 위해 출시했다.

    '롯데아울렛 롯데카드'는 기존 백화점 카드 혜택과 더불어 롯데아울렛 전점에서 기존 아울렛 할인 가격에서 추가로 7% 청구 할인(전월 30만원 이상 카드 이용시)을 받을 수 있다.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 이천점 등 롯데아울렛 전점에서는 카드 출시기념 'Shopping Festival'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아울렛 전점에서는 카드 출시와 더불어 15~17일 20만원 이상 구매시 롯데상품권 5000원을 선착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카드 신규 발급을 원하는 고객은 롯데백화점 및 아울렛 전점 롯데카드 센터 및 부스를 방문하거나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도 발급이 가능하다.

    류민열 롯데아울렛 영업본부장은 "본격적인 바캉스철이 다가오면서 많은 고객들이 나들이나 휴양지 등 교외의 아울렛도 많이 방문하고 있다"며 "이번 아울렛 전용 할인 카드 출시와 맞춤형 행사, 프로모션까지 더해 행사 기간 중 아울렛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