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 서비스 관심 높이고, 20대 관점 커뮤니케이션 아이디어 발굴 위해 기획
  • ▲ ⓒKT
    ▲ ⓒKT

    KT가 한국광고학회가 공동으로 'KT 기가(GiGA)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주제로한 'KT 청춘기업 대학생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KT 기가 서비스에 대한 젊은 세대의 관심을 높이고, 기가 브랜드에 대한 20대 관점의 커뮤니케이션 아이디어 발굴을 위해 기획됐다. 입상 작품은 추가 검토 후 KT의 대내∙외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활용된다.

    전국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서 접수는 오는 20일부터 10월 10일까지 이메일(youngKT@kt.com)로 가능하다.

    시상은 11월 예정으로 입상작 대상은 200만원, 최우수상 100만원(2팀), 우수상 50만원(2팀) 등 상금과 표창이 수여된다.

    최영민 KT 그룹인재개발아카데미 원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학생들에게 미래 통신시장을 선도하는 Young KT의 이미지를 심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