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홈쇼핑도 매일 1~2회 특별 방송 실시
  • ▲ GS샵 코리아세일페스타 ⓒGS샵
    ▲ GS샵 코리아세일페스타 ⓒGS샵

    GS샵이 국가적인 쇼핑관광축제인 ‘코리아세일 페스타’ 행사에 참여한다고 28일 밝혔다.

    GS샵은 대규모 특별 할인 기간인 29일부터 10월 9일까지 총 20여회의 특별방송을 진행하고, 별도의 모바일 인터넷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뷰티상품을 중심으로 명품과 잡화, 쥬얼리와 속옷 등으로 구성됐다. 

    대표적으로 에이지투웨니스, 실크테라피, 빅토리아 에그팩, 센텔리안24 마데카크림 등 GS샵의 대표 인기 브랜드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명품의 할인율은 20~30%이며 기타 상품군의 할인율은 최대 80%다.

    V홈쇼핑에서도 특별 방송을 통해 코리아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 

    매일 1~2회의 방송시간에 코리아세일 페스타 상품을 편성해 의류와 속옷, 침구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장규훈 GS샵 편성전략팀 팀장은 “소비자의 높아진 눈높이에 맞출 수 있게 실제로 GS샵의 대표 상품들을 준비했다”라며 “해당 상품을 구매하면 기존보다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카드청구할인, 쿠폰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아 즐겁게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그는 “GS샵의 최대 행사인 10월 특집 기간과 맞물려 각종 경품 혜택도 추가로 누릴 수 있을 것이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