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맹 계약은 150건 돌파고객 반응 폭발적, 전국 단위 쇼룸 설치 통해 골프존파크 서비스 체험 기회 확대
  • ▲ 골프존파크 가맹점 100호점인 역삼 강남역점에서 골프존네트웍스 정주명 사업본부장(오른쪽)이 역삼 강남역점 김종만 대표에게 인증패를 전달하고 있다. ⓒ골프존네트웍스
    ▲ 골프존파크 가맹점 100호점인 역삼 강남역점에서 골프존네트웍스 정주명 사업본부장(오른쪽)이 역삼 강남역점 김종만 대표에게 인증패를 전달하고 있다. ⓒ골프존네트웍스

    골프존네트웍스는 가맹사업 브랜드 '골프존파크'(GOLFZON PARK)가 시범사업 2개월만에 가맹점 100호점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100호점은 골프존파크 역삼 강남역점이며 골프존네트웍스는 지난 26일 100호점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골프존네트웍스 정주명 사업본부장 및 임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행사를 가졌다. 

    정주명 골프존네트웍스 정주명 사업본부장은 "가맹사업 시범운영 2개월만에 100호점을 오픈한 것은 골프존파크의 수익성 확대와 사업주님들의 기대 심리를 방증하는 결과"라며 "향후 골프존네트웍스는 가맹점주님들의 수익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8월 부산광역시 전 지역과 경기도 의정부시를 대상으로 가맹사업 시범운영을 시작한 골프존 네트웍스는 골프존파크라는 가맹사업 브랜드로 새로운 시스템인 TWOVISION(투비전)을 선보이며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TWOVISION은 신형 센서와 기존 전면스크린에 바닥 스크린을 더해서 하나의 화면처럼 확장한 듀얼스크린, 새로워진 그래픽, 모바일 연동 등 실제 필드 플레이와 같이 구현한 기존 시뮬레이터의 한계를 뛰어넘은 제품이다.

    부산 및 의정부에서 시범운영에 참여한 골프존파크 매장들의 지난 8월 한 달 간의 운영 실적도 주목할 만 하다. 골프존네트웍스가 양 지역 67개 가맹점의 7월과 8월 매출을 비교 분석한 결과, 7월 대비 8월 수익이 약 310만원 정도 추가 발생했으며 매출 상위 20% 매장의 경우 월 평균 750만원 이상의 추가 매출이 발생했다.  

    골프존네트웍스는 지난 1일부터 가맹사업 시범지역 외 지역을 대상으로 전국 단위 쇼룸(Showroom) 매장을 모집하고 있다. 보다 많은 고객들이 TWOVISION 시스템과 골프존파크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현재 골프존파크의 가맹점 계약 건수는 150건을 넘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