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한 달 간 내국인 고객 대상 웨딩 아이템 할인전 진행
  • ▲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웨딩페어 이미지 ⓒHDC신라면세점
    ▲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웨딩페어 이미지 ⓒHDC신라면세점

    HDC신라면세점이 가을 웨딩시즌과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맞아 ‘마이 브라이덜 쇼핑(My Bridal Shopping)’ 행사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최대 쇼핑관광축제인 2016 코리아 세일 페스타 및 가을 웨딩시즌을 맞아 면세점을 찾는 내국인 예비부부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및 혜택을 제공한다.

    10월 한 달간 면세점을 방문하는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명품 시계와 주얼리', '패션 액세서리', '럭셔리 패션', '코스메틱 브랜드'가 참여한 할인 상품전이 열린다.

    인기 예물 브랜드 단독 할인뿐만 아니라 멀버리, 지방시 등 내국인 선호 럭셔리 브랜드들의 할인 상품들을 한 자리에서 구매 가능하다.  

    9일까지 VIP라운지에서는 예비부부를 초청하는 특별 웨딩 행사도 진행된다. 희망 날짜를 선택해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방문 신청을 하거나 현장 등록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청첩장 또는 결혼증명 서류를 지참하고 방문하면 된다. 

    VIP 라운지에서는 샴페인과 케이터링 서비스는 물론 예물, 럭셔리 패션, 코스메틱 제품을 단독 할인 및 특가에 구입할 수 있다. 또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약 시, 5만원 상당의 에이솝 여행용 헤어 및 바디 4종 정품 세트도 증정한다.

    행사 기간 전 구매 고객에게는 '키티버니포니 고급 에이프런'과 모든 구매 금액을 인터넷 적립금으로 100% 페이백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10월 한 달간 VIP 라운지에 방문하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대표적으로 20% 할인율을 제공하는 블랙 VIP 카드 발급, 총 20만원 상당의 웨딩바우처, 파크 하얏트 호텔 식사권 제공 등이다.

    이종호 HDC신라면세점 마케팅팀 팀장은 “내외국인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와 본격적으로 결혼 준비에 돌입하는 가을을 맞아 한층 풍성해진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페어를 기획했다”며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서 행복하게 결혼을 준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