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가 수입∙유통하고 있는 노르웨이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가 단독 매장을 확대하고 있다.

     

    스트레스리스는 지난 8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을 시작으로 AK백화점 분당점, 10월 에이스에비뉴 대구점까지 연이어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최근 리클라이너 시장의 성장이 지속되면서 에이스침대는 스트레스리스 단독 매장 오픈을 지속적으로 늘려 소비자 접점을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과 AK 백화점 분당점 내 단독매장에선 시그니처 베이스, 오피스체어, 리클라이너 소파 등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10월 1일 오픈한 에이스 에비뉴 대구점 스트레스리스 단독 매장은 그동안 제품을 체험할 기회가 상대적으로 적었던 경북 지역의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스트레스리스는 100% 노르웨이에서 생산되는 명품 리클라이너로 개인의 움직임에 최적화된 편안함과 어떤 컨셉에도 어울리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전 세계 45개국 600만대 이상의 판매를 올리며 리클라이너의 대명사로 자리잡았다.

     

    국내에는 1999년 에이스침대에서 처음 수입해 국내 리클라이너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최근엔 북유럽 인테리어 트렌드와 삶의 질을 중시하는 라이프 스타일 확산과 맞물려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