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위드미는 ‘쉐프가 만든 핫도그’ 2종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핫도그는 매콤 칠리 핫도그·살사 빅 소시지 핫도그 2종이다. 스타쉐프 ‘에드워드권’이 상품 기획과 제조단계에 직접 참여했으며,돈육 함량 85% 이상의 소시지를 사용해 가성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매콤 칠리 핫도그’는 돈육 함량이 높은 소시지와 칠리소스를 사용해 씹는 맛과 함께 매콤한 소스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가격은 2000원.
‘살사 빅 소시지 핫도그’는 두툼한 소시지에 토마토 살사 소스로 맛을 내고, 그 위에 모차렐라 치즈를 올려, 매콤한 소스의 맛과 치즈의 고소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200원.
위드미는 신상품 출시에 맞춰 30일까지 쉐프의 핫도그 2종과 행사음료 또는 유제품을 함께 구매 시 할인하는 콤보 행사도 진행한다.
류승훈 이마트위드미 프레쉬푸드 파트장은 “실력을 갖춘 전문 쉐프와의 협업을 통해 품질과 맛을 향상한 다양한 프레쉬푸드 상품개발을 진행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도시락, 샌드위치, 핫도그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객층의 고객들께 사랑받을 수 있는 편의점 간편식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