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리빙상품 최대 60% 할인… 구매금액 최대 30% 적립금 제공 '골든타임' 진행
-
롯데홈쇼핑이 연말 쇼핑시즌을 앞두고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는 일찌감치 연말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알뜰쇼핑과 함께 다양한 경품들을 제공한다.
롯데홈쇼핑은 6~8일 온라인몰인 ‘롯데아이몰’에서 겨울패션, 가전 등 총 60여종의 상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이고, 구매금액의 최대 30%까지 적립금을 제공하는 '골든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6일 자정, 7일 오후 2시에 각각 주요 특가상품 3개를 공개해 한정 판매하고, 각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들도 초특가에 판매한다. 이번 '골든타임' 상품을 '롯데아이몰' 모바일 앱으로 구매 시, 구매가격의 최대 30%까지 적립금으로 제공하는 추가 할인 혜택이 더해진다.
행사 첫날인 6일에는 국내 유명 천연가죽소파 전문 브랜드 다우닝 '엘다 천연면피 3인 소파'의 오프라인 매장 전시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108개를 한정 판매한다. 가격은 96만8250원이다.
크리스마스 인기 선물로 꼽히는 '도로시 14K 쥬얼리 세트',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 남성 라운지 후드'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가격은 각각 9만4050원, 5만2700원이다.
7일에는 유명 가구 브랜드 한샘의 '키즈 수납장', 인기 여아 완구인 '하페 주방놀이 세트'등을 한정수량으로 할인 판매한다. 가격은 각각 15만3900원, 9만9000원이다.
이 밖에 추성훈 안마의자로 유명한 '바드프랜드 안마의자 리퍼상품' 170만원대, 겨울 필수가전인 '보이로 전기요' 5만원 대, 캐주얼 브랜드 빈폴, 해지스의 인기 다운자켓들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18일까지는 'Enjoy Winter 따뜻한 겨울낭만 즐기자'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지난달 21일부터 2주간 진행했던 'Enjoy Winter 겨울의 판타지를 즐기자' 1차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추운 날씨에 겨울여행의 따뜻함을 전해주고자 온천 여행지, 세계 유명 휴양지의 여행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호주를 대표하는 시드니, 호주의 2대 도시 멜버른, 강변이 아름다운 브리즈번을 감상할 수 있는 호주 여행권과 울루와뚜 절벽사원, 빠땅빠땅 해변, 우붓 원숭이 숲을 관광할 수 있는 발리 여행권, 볼거리, 먹거리는 물론 온천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대만 여행권을 추첨을 통해 9명(동반 1인 포함)에게 증정한다.
롯데홈쇼핑 구매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롯데홈쇼핑 온라인몰인 ‘롯데아이몰’과 롯데홈쇼핑 앱인 '바로TV', '롯데홈쇼핑앱', '롯데OneTV앱' 등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1회, 3회, 5회 이상 등 응모횟수에 따라 대만, 발리, 호주의 여행상품권이 경품으로 주어지며, 당첨자는 21일 오후 6시 이후 롯데아이몰, 바로TV, 롯데OneTV, 롯데홈쇼핑 앱을 통해서 발표된다.
김재겸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2016년을 마무리하는 연말 시즌을 맞아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초특가 할인행사를 통한 고객들의 알뜰쇼핑은 물론, 겨울시즌 인기 명소로 꼽히는 세계 각국 여행지의 여행권을 경품으로 증정해 연말을 앞두고 고객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