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8일까지 구매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및 내의, 목도리∙모자 세트 한정수량 특가 이벤트 진행
  • ▲ 디어베이비 롯데마트 남악점 매장 전경. ⓒ아가방앤컴퍼니
    ▲ 디어베이비 롯데마트 남악점 매장 전경. ⓒ아가방앤컴퍼니

    아가방앤컴퍼니의 유로피언 캐주얼 유아복 디어베이비가 22일 전라남도 남악신도시에 위치한 롯데마트 남악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디어베이비 롯데마트 남악점은 약 약 10평(31.7m2) 규모로, 출산 및 육아 관련 제품을 함께 판매하는 유아 라이프스타일 매장을 표방하고 있다.

    올겨울 시즌 신제품을 필두로 0~4세 대상의 다양한 의류와 잡화를 비롯해 젖병, 침구, 카시트, 보행기 등 출산과 육아에 필요한 제품도 함께 판매한다. 

    디어베이비는 롯데마트 남악점 오픈을 기념해 1월 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구매고객 전원에게 디어베이비 손수건을, 5만원 이상 구매고객 120명에게 아가방앤컴퍼니 프리미엄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의 로션 샘플을 증정한다. 

    출산·발육 제품 20만원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한정 특가 이벤트를 진행해 행사 기간 3만원 상당 내의 50개를 5000원에, 3만원 상당 모자∙목도리 세트 100개를 7000원에 판매한다.

    홍주영 아가방앤컴퍼니 상품기획실 상무는 “신도시 젊은 엄마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신규 대형 복합 쇼핑 시설에 디어베이비 매장 두 곳을 오픈했다”며 “디어베이비는 최신 디자인과 제품력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브랜드로, 아이와 엄마에게 모두 사랑 받는 브랜드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