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증권은 통합 증권사 출범을 기념해 '통합기념 KB증권과 떠나는 자산관리 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KB금융그룹은 통합 KB증권 출범을 기념해 '협업 WM기획상품'을 은행과 증권에서 동시판매 한다.


    협업 WM기획상품은 시중금리보다 상대적으로 고수익을 추구하는 전자단기사채와 단기채 펀드랩, 금리+알파의 수익을 추구하는 특판 ELS/DLS와 목표전환형 펀드 등 총 4종이다.


    우선, 통합 증권사 출범일인 2일부터 모집하는 목표전환형 펀드는 투자기간에 따라 적정한 목표수익률 달성 시 단기채권 ETF 등에 투자하는 채권형 펀드로 전환해 수익을 확보할 수 있는 금융상품이다.


    통합기념 상품은 총 2회에 걸쳐 모집하며, 1차는 오는 10일까지 'KB 든든한 중국본토 가치주 주식펀드'와 '한국투자 든든한 달러표시 채권펀드'를, 2차는 11일 부터 20일까지 'KB 든든한 한국 가치주 주식펀드'와 'KB 든든한 G2 주식펀드'를 판매한다.


    가입금액은 100만원이상이며, KB국민은행과 KB증권 영업점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KB증권은 대상펀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가입금액에 따라 모바일상품권 및 추첨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은행과 증권에서 동시판매 하는 대상펀드를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2만원의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며, 대상펀드 중 2개 펀드를 1000만원이상 가입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골드·실버바를 추가로 지급한다.

    또 목표전환형 펀드 가입고객에게는 누적 가입금액 1000만원당 1장의 추첨권을 증정한다.


    출범기념으로 판매예정인 전자단기사채는 매수금액 1억원당, 특판 ELS/DLS는 배정금액 1000만원당, 단기채 펀드랩은 가입금액 5000만원당 1장의 추첨권을 증정해 최대 500만원상당의 KB 기프트카드 당첨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모두 중복당첨이 가능하다.


    이완규 IPS본부장은 "새롭게 출범하는 통합 KB증권을 고객에게 널리 알리고 고객 자산 증식에 앞장서고자 기획상품 및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우수한 금융상품과 편리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해 국민의 평생 투자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단 운용 결과에 따라 투자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상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