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BNPP 엄마사랑 어린이펀드' 가입자 대상…경제·문화·예술 체험 활동 기회 풍성
  • 신한BNP파리바자산운용은 지난 3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제주도에서 2회에 걸쳐 ‘엄마사랑 어린이캠프’를 진행 중이라고 12일 밝혔다.

    이 캠프는 '신한BNPP 엄마사랑 어린이펀드'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초등학생 4∼6학년을 대상으로 하며 펀드의 운용보수 및 판매보수의 13%를 적립해 조성된 기금으로 진행돼 참가비는 일체 무료다.

    올해로 14회째를 맞는 이번 캠프는 크게 경제체험, 예술체험, 자연문화체험 등 크게 3가지 활동을 통해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제주도 내 다양한 예술문화 테마파크 관람 및 뮤지컬 배우 남경주와 함께하는 예술체험 및 펀드모의투자, 도전 금융골든벨과 같은 경제 교육 프로그램 등으로 채워진다.

    또 레일바이크, 감귤농장 및 아쿠아플라넷 체험 등 다양한 기회도 제공한다.

    이번 캠프에서는 '사랑의 티셔츠만들기' 프로그램도 도입, 어린이들이 직접 디자인해서 티셔츠를 만들어 전세계 소외된 이웃에게 기부하는 기회도 제공된다.

    이를 통해 참가자들은 UN“평화나눔공동체(APPA)의 국제인증봉사활동확인서도 받게 된다.

    윤일성 리테일마케팅영업본부장은 "신한BNPP 어린이 캠프는 그동안 약 4000여명이 참가한 캠프로 기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행사"라며 "어린이들에게 경제 교육과 더불어 예술, 문화를 통해 감성을 함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어린이들이 단체생활을 통해 자립과 협동심을 키우고 리더십과 창의력을 갖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한BNPP엄마사랑어린이펀드'는 자산 가치가 저평가된 우량기업 주식에 투자해 장기적인 초과수익을 추구하는 주식형 상품이다.

    이 펀드는 신한은행, 신한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 KB증권, 대우증권, SC은행, 미래에셋증권, 키움증권, 한국투자증권, 동부증권, 하나금융투자증권 등에서 가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