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밍 서비스-U+내비 업데이트-IPTV 영화 쿠폰 제공 등 다양한 프로모션 선봬
  • ▲ ⓒ뉴데일리경제DB
    ▲ ⓒ뉴데일리경제DB

     

    LG유플러스의 '설맞이' 유용한 서비스가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28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LG유플러스는 해외 여행객들을 위해 다음달 7일까지 인천공항 로밍센터에서 로밍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 선착순 1일 1000명에게 SM면세점에서 사용 가능한 기프트카드 1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LG유플러스는 세계 최대 온라인 숙박 예약 업체 '부킹닷컴(Booking.com)'과 숙박 제휴 서비스를 강화한 '로밍에 플러스 호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해외 숙박 예약 시 LG유플러스 전용 부킹닷컴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하루 숙박 이용금액에 따라 스마트로밍 데이터 1일을 무료로 제공한다. 2박 이상인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의 경우 스마트로밍 데이터 상품을 1일 더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까지 제공한다.

    스마트로밍 데이터는 하루 1만1000원(VAT 포함)의 요금으로 데이터 로밍을 즐길 수 있는 요금제다. 스마트로밍 데이터 요금제는 전 세계 170개국에서 국내와 똑같이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로 1일 100MB 초과 이용 시 최대 200Kbps로 속도가 제한된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최근 'U+내비' 서비스를 업데이트했다. 별도의 지도 다운로드나 없이 클라우드 서버를 통해 수시로 관련 정보를 받아 최신 지도 정보를 실시간으로 이용할 수 있게 했다.

    특히 '도착알림' 기능은 도착 시간을 알려주고 싶은 상대방의 번호를 지정하면 설정된 시간 단위로 운전자의 현재위치 및 도착예정시간을 등록한 상대방에게 문자(SMS)로 알려준다. 도착 알림 수신자 등록은 최대 30명까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LG유플러스는 IPTV 서비스 'U+ tv'와 모바일 미디어플랫폼 'U+비디오포털'에서도 다양한 고객 맞춤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IPTV 서비스 'U+ tv'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최신 영화 Big4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닥터 스트레인지', '판도라', '신비한 동물사전', '사랑하기 때문에'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VOD 구매 시 이용할 수 있는 3000원 쿠폰을 즉시 제공한다. '닥터 스트레인지'의 경우 다음달 13일까지 VOD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닥터 스트레인지 한정판 플래너(80명)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U+비디오포털에서는 오는 31일까지 6일 간 '복 주머니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U+비디오포털에서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해 복 주머니를 모으면, 복 주머니 개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최신 무료영화 등 VOD 결제비용은 물론 데이터 요금도 과금하지 않는 '데이터도 무료관'에서 영화를 보면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단 하루만 출석체크를 해도 복 주머니 1개를 모을 수 있고, 복 주머니 1개를 모은 모든 고객에게 U+비디오포털 ,000원 정액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복 주머니 개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50명) ▲영화관람권과 팝콘 콤보 패키지(20명)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5명) ▲LG전자 최신형 미니빔 프로젝터(1명)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