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할인 멤버십 시즌1'…"원하는 날 선택해 할인 혜택 받아"
  • ▲ ⓒKT
    ▲ ⓒKT

     

    KT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고객이 원하는 혜택을 보다 풍성하게 제공하기 위해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1' 서비스를 오는 1일부터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KT의 '더블할인 멤버십'은 모든 멤버십 고객에게 한 달에 한번, 고객이 원하는 날 원하는 제휴사에서 2배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선택형 멤버십' 서비스다.

    지난해 출시된 '더블할인 멤버십'은 2016년 4월 시작부터 12월 말 종료까지 약 500만건의 누적이용 건수를 기록하며 폭발적 인기를 끌었다.

    KT는 올해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선사하기 위해 시즌제를 도입, 문화공연 및 시즌별 트랜드를 반영해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2017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1'은 내달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뚜레쥬르 전 고객 30% 할인 ▲도미노피자 VIP고객 40% 할인, 일반고객 30% 할인 ▲CGV 전 고객 현장예매 시 본인 4000원 할인 ▲롯데월드 전 고객 자유이용권 본인 70% 할인, 동반 3인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문화혜택의 경우, 매월 그 달의 문화혜택을 선정해 더블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월에는 뮤지컬 '아이다'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임채환 유무선사업본부 무선서비스 담당 상무는 "앞으로도 차원이 다른 멤버십 프로그램을 제공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