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일 단 하루, LG 이미용품·생활용품·가전제품 총출동
  • ▲ GS샵에서 진행하는 LG 70주년 기획전. ⓒGS샵
    ▲ GS샵에서 진행하는 LG 70주년 기획전. ⓒGS샵

    GS샵이 LG그룹 창립 70주년(3월 27일)을 기념해 3월 1일 하루 동안 특별전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12시간 진행하는 특별 생방송에서는 ‘LG 디오스 매직스페이스 냉장고’부터 TV, 건조기, 노트북, 정수기(렌탈상품)까지 LG 가전제품과 LG하우시스의 ‘지인 창호’, LG생활건강의 ‘수려한 진생녹용 콜라겐 세트’, ‘퍼퓸드몽드 섬유유연제’ 등 이미용·생활용품을 판매한다.

    GS샵은 매달 1회 GS샵 쇼핑 페스티벌(GSF)를 열고, 스튜디오가 아닌 외부 공간에서 생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3월 GSF로 ‘LG 창립 70주년 특별전’을 준비한 GS샵은 이날 일부 상품을 LG전자 서초R&D캠퍼스 내 마련된 쇼룸에서 특별히 선보일 예정이다.

    LG그룹 창립 70주년을 맞아 대형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LG 특별전 상품을 구매하거나 렌탈상품 상담 예약을 남긴 고객은 총 3000만원(1000만원·3명)에 상당하는 현금 경품 이벤트에 자동 참여된다.

    상품별 프로모션도 다채롭다. 
    특별전 내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총 1000만원 상당의 LG 가전 경품 추첨혜택이 주어진다. ‘수려한 녹용콜라겐’ 제품 구매시 전동 안마기를, ‘퍼퓸드몽드 섬유유연제’ 구매 고객에게는 본품 1개를 추가 증정한다.

    남영은 리빙PD 팀장은 “매달 1회 스튜디오를 벗어나 다양한 연출로 고객들에게 더 많은 상품과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 GS샵이 3월에는 LG그룹의 대표 제품들을 좋은 혜택으로 소개하고자 하니 많은 성원 부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