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 11시 40분 방송, 9만원 할인특가 및 추가사은품 증정 혜택
  • ▲ 제니퍼룸 홈카페마스터 ⓒGS샵
    ▲ 제니퍼룸 홈카페마스터 ⓒGS샵

    GS샵이 11일 밤 11시 40분부터 ‘제니퍼룸 홈카페 마스터’를 방송한다고 밝혔다.

    EMK가 새롭게 론칭한 종합주방가전 브랜드 ‘제니퍼룸’이 선보이는 ‘홈카페 마스터’는 티메이커, 드립포트, 무선주전자를 하나의 컨트롤러로 사용할 수 있는 3 in1 상품이다.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스마트한 기능으로 화제를 모으며 지난 달 론칭 방송에서 20분만에 준비수량이 전량 매진된 바 있다. 

    핸드드립 커피를 내릴 때 쓰는 드립포트와 차를 우려주는 티메이커는 하나의 컨트롤러로 호환이 가능하며, 티메이커는 2가지 타입의 뚜껑으로 차를 우리거나 일반 무선주전자로 각각 사용할 수 있다.

    40도(분유), 75도(잎차), 85도(우림), 90도(커피), 95도(달임), 100도(쾌속가열) 등 6가지 온도 설정이 가능하다. 보온기능이 있어 가정에서도 차의 종류에 따른 최적의 온도와 최상의 맛을 구현할 수 있다. 

    분유 온도인 40도를 자동으로 맞춰주고 보온도 가능해 분유를 탈 때마다 물을 끓이고 찬물을 섞는 수고도 덜어준다.

    전기주전자의 성능과 수명을 결정하는 핵심부품인 컨트롤러는 영국 스트릭사(Strix)의 최상 모델로 채택해 내구성과 안정성도 뛰어나다. 

    제니퍼룸의 드립포트는 가늘고 긴 주둥이로 물을 끓여 바로 핸드드립 커피를 만들 수 있으며 스테인레스 스틸 재질로 내부 부식이나 환경 호르몬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1.5리터 대용량의 ‘티메이커 주전자’는 유리와 스테인레스스틸 재질로 위생적이며 차의 농도를 눈으로 확인하면서 기호에 맞게 사용 가능하다. 분리구조로 세척도 손쉽다. 

    가격은 기존 백화점 판매가 보다 7만원가량 저렴한 14만9000원에 판매한다. 방송 중 자동주문전화 1만원, 신용카드 일시불 1만원 할인을 적용하면 12만9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추가구성으로 드리퍼, 드리퍼 받침, 계량스푼, 여과지, 머그컵, 페퍼민트티, 분말커피로 구성된 7만9000원 상당의 ‘제니퍼룸 기프트박스’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