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현대자동차가 상용 고객센터를 정식 오픈했다.ⓒ현대차
    ▲ 현대자동차가 상용 고객센터를 정식 오픈했다.ⓒ현대차

     

    현대자동차가 상용차 전용 고객센터를 정식 오픈했다.


    5일 현대차에 따르면 상용 고객센터는 현대차 상용 부문에서 10년 이상 경력을 지닌 전문 상담원으로 구성되며 긴급 출동, 차량정비, 구입 문의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현대차는 상용 고객센터에서 접수된 고객 불만 등을 정기적으로 VOC(Voice Of Customer) 개선 협의회에 제출, 업무 개선에 활용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상용차는 고객의 생계 수단으로, 문제 발생 시 신속한 대응이 중요한 요소"라며 "상용 고객센터를 통해 현대차는 상용차 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