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가치 창출 위한 협업 및 신규 비즈니스 모델 발굴 협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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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타면세점이 모두투어와 마케팅협력을 위한 상호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두타면세점은 모두투어를 통해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상품 예약자 및 모두투어 150만 멤버십 회원에게 자사의 면세쇼핑혜택을 알릴 수 있게 됐다.
모두투어 역시 쇼핑정보 및 할인혜택 제공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두타면세점은 모두투어에서 패키지 상품이나, 에어텔, 항공권 등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본점과 인터넷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통합쿠폰 리플렛을 증정한다.
이 리플렛에는 본점에서 100달러에서 500달러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 1만원부터 최대 5만원까지 즉시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비롯해 온라인 추가 적립금 등의 혜택이 담겨 있다.
두타면세점과 모두투어는 양사가 보유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플랫폼과 여행박람회 공동 참여 등을 통해 고객가치 창출을 위한 협업 및 신규 비즈니스 모델 발굴에도 적극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조용만 두타면세점 BG장은 “모두투어와 협력을 통해 양사간 고객 시너지 확대는 물론 국내 두타면세점 인지도 향상도 기대된다”며 “향후두타만의 차별화된 쇼핑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