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까지 TV홈쇼핑 통해 총 20여 개 상품 편성 16대 브랜드전 진행TV상품 5% 할인 · 16대 브랜드전 5% 추가 할인 및 롯데아이몰 최대 16% 적립
  • ▲ 롯데홈쇼핑 16대 브랜드 슈퍼위크.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16대 브랜드 슈퍼위크.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창립 16주년을 기념해 ‘16대 브랜드 슈퍼위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TV, 온라인, 모바일 전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방송 중 매진으로 구입하지 못했던 상품 및 인기 모델을 집중적으로 편성하고, 여름 시즌 신상품들도 일찌감치 선보인다.

    TV홈쇼핑에서는 21일까지 지난해 인기를 끌었던 ‘LBL’, ‘샹티’ 등 단독 패션 브랜드를 비롯해 ‘다이슨’, ‘테크노젤’ 등 프리미엄 리빙 상품을 판매한다.

    13일에는 대표 쿡&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를 통해 총 13만 개 이상 판매된 ‘테크노젤 베개’ 론칭 2주년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가격은 19만~35만원 대.

    16일에는 여름 필수 소형가전으로 꼽히는 ‘신일 서큘레이터’를 7만9000원에 판매하며, 17일부터는 패션 브랜드 ‘LBL’의 ‘프렌치 퓨어 린넨 원피스’, 란제리 브랜드 ‘샹티’의 ‘브라팬티 15종’을 판매한다. 가격은 각 11만9000원, 17만9000원이다.

    온라인몰인 롯데아이몰에서는 14일까지 'BIG BRAND 16' 행사를 통해 아디다스, 데상트, 빈폴, 슈콤마보니 등 인기 브랜드 16개를 선정해 최대 66% 할인가에 판매한다.

    대표 품목으로는 ‘아디다스 S/S시즌 인기 티셔츠+반바지세트’3만2900원, ‘빈폴 블루 코튼 볼드 스트라이프 셔츠’13만3200원 등이다.

    가정의 달을 맞아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인기모델을 비롯해 기능상 문제가 없는 최상급 리퍼상품들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적립금 제공, 경품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TV홈쇼핑 행사 상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5% 적립금을 증정하고, 롯데아이몰 ‘BIG BRNAD 16’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16% 적립금을 제공한다.

    23일까지는 롯데홈쇼핑 모든 판매채널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올해 7월 오픈 예정인 롯데리조트 속초 10년 회원권(1명)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는 6월 9일 롯데아이몰, 바로TV를 통해 발표한다.

    황범석 롯데홈쇼핑 영업본부장은 “창립 16주년을 기념해 단독·인기 브랜드를 집중적으로 편성한 특집전을 기획했다”며 “할인, 적립금 제공 등 다양한 혜택 등을 마련해 알뜰 쇼핑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