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한 달간 총 6천만원 상당 ‘여름 휴가비 지원 프로모션’ 풍성
  • ▲ GSF 이미지컷. ⓒGS샵
    ▲ GSF 이미지컷. ⓒGS샵


    GS샵이 4일 오전 8시 50분부터 오후 11시 50분까지 총 7회에 걸쳐 최강 인기 가전제품들을 소개하는 ‘GS샵 쇼핑 페스티벌(GSF)’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삼성 액티브워시 세탁기부터 테팔 에어포스 무선청소기, 삼성 에어컨, 삼성 냉장고,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LG 에어컨, LG 트롬 스타일러까지 인기 가전제품들을 판매한다.

    ‘GS샵 쇼핑 페스티벌(GSF)’은 최근 부쩍 늘어난 고객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진행하는 방송이다. GS샵은 데이터 분석을 통해 날씨 영향 여부 등을 검증하고, 여름 시즌상품의 방송편성안을 도출하고 있다.

    에어컨의 경우 지난 10년간 판매 추이를 살펴본 결과, 전년도 폭염일수가 다음해 상반기 판매량에 영향을 준다는 결론을 얻었다. 이에 통상 6월부터 판매하던 에어컨을 올해는 4월로 두 달 앞당겨 판매한다.

    지난해 폭염일수(당일 최고기온이 33도 이상인 날)는 24일로 2015년(8일)에 비해 3배가량 많았으며, 4~5월 에어컨 판매량은 목표 대비 145%의 성과를 올렸다.

    고객에게 큰 사랑을 받은 가전제품들을 선보이는 이번 ‘GS샵 쇼핑 페스티벌(GSF)’은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에 있는 본사 특별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방송 중 첨단 국제도시인 송도 센트럴파크 트라이볼의 시원한 전경도 함께 볼 수 있다.

    ‘GS샵 쇼핑 페스티벌(GSF)’이 열리는 하루 동안에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 혜택으로 인기 아이템인 ‘스메그 냉장고’ 총 10대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매주 일요일 TV방송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250명을 추첨해 총 30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00만원X30명), 현금 총 2000만원(100만원X20명), 주유상품권 총 1000만원(5만원X200명)을 증정하는 여름 휴가비 지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남영은 GS샵 리빙PD 팀장은 “야외 공간을 활용해 많은 상품을 선보이는 GSF가 이번에는 인기 가전제품을 특별 방송한다”며 “앞으로도 GSF는 넓은 공간이 필요한 시공상품, 대형 렌탈상품 등을 중심으로 고객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