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된 자신의 '업'을 키우는 셀프 리더십 캠프

영신간호비즈니스고등학교(교장 안광래)와 교육 전문단체인 인토피아(대표 정현호)는 오는 17일부터 ‘영신 드림파워 창의력 업그레이드 캠프’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자기주도형 창업 인재를 발굴하고 진성 리더 양성을 목적으로 하는 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진정성 있는 리더십을 갖자’는 취지 아래 이틀간 이 학교 광성관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해에 이어 개최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서울·경기도 소재 중학교 3학년 여학생을 대상으로 약 14일간 온오프라인 홍보를 통해 모집이 진행됐으며, 신청 인원 중 약 80여 명의 학생들이 선발되어 캠프에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리더에게 필요한 요소 중 하나인 인간친화력을 기르고 ‘셀프리더십, 윤리리더십, 융합리더십, 공유리더십 등 현대를 대표하는 6가지 리더십을 익히며 리더의 자질을 끌어올리는 시간을 갖게 된다.

  • 캠프를 담당하는 영신간호비즈니스고 성인호 지도교사는 “더욱 발전한 올해의 영신 드림파워 리더십 캠프 프로그램에서 더욱 의미 있고 진정성 있는 융합 인재가 탄생하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인토피아 정현호 대표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올바른 인간성 발현과 지속적인 실천 교육을 통해 사회를 발전시켜나가는 진성 리더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