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매니저·PB·세무·부동산 전문가 맞춤형 상담 진행
  • ▲ KEB하나은행 직원이 지난 18일 강남PB센터에서 개최된 골드클럽 자산관리 세미나에서 투자정보와 자산관리 강연을 하고 있다. ⓒ KEB하나은행
    ▲ KEB하나은행 직원이 지난 18일 강남PB센터에서 개최된 골드클럽 자산관리 세미나에서 투자정보와 자산관리 강연을 하고 있다. ⓒ 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이 VIP 고객 초청 자산관리 세미나를 펼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리드 앤 리드(Read & Lead) 자산관리 세미나는 VIP 고객들에게 빠른 경제시황과 적합한 금융상품, 6.19 부동산 대책과 조세정책 등 최근 정책이슈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세미나 내용은 2017년 하반기 투자 전략과 부동산, 세금 관련 정책변화에 따른 대응방안으로 구성됐다.

KEB하나은행 자산관리 전문가그룹인 포트폴리오매니저와 세무, 부동산 전문가들이 총출동해 일반 고객들이 알기 쉽게 설명할 계획이다.

세미나를 마친 뒤에는 프라이빗뱅커(PB)와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투자상품과 세금, 부동산 등 자산관리 전반에 대한 맞춤형 상담을 진행하는 시간도 마련돼 있다.

세미나는 오는 7월말까지 진행되며 모든 골드클럽에서 진행할 예정이며 이후에도 각 골드클럽마다 지속적인 투자정보 제공을 통해 고객들의 투자 결정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아울러 세미나 외에도 문화예술 관련 강연 개최, 고궁 나들이, 문화 체험 등 금융과 문화가 융합된 다양한 컬쳐뱅킹 서비스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세미나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KEB하나은행 골드클럽 각 영업점으로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