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앨범 발매기념...명성황후 ‘고종’역 한국의 대표 팝페라 테너

  •  
    ‘세상에 따뜻한 색을 입히는 천상의 목소리’라는 평가를 받아온 한국의 대표 팝페라 테너 박완이 오는 12일(목) 저녁 8시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싱글앨범 발매를 기념, 단독콘서트를 펼친다.

     

    뮤지컬 명성황후의 ‘고종’역으로 대중에 널리 알려진 박완은 수려한 외모와 섬세하면서도 파워풀한 명품 보이스로 사랑받아왔다.       

     

    박완은 월드스타인 크로스오버 피아니스트 막심 므라비차(Maksim Mrvica)와 지난해 5월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클래식컬 콘서트로 매진을 기록했으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3,000석을 가득 메운 가운데 팝페라 테너 박완 단독 콘서트를 성공리에 펼친 바 있다. 그는 뮤지컬 무대에서 크로스오버 콘서트까지 늘 자신만의 영역에서 안주하지 않고 활동영역을 늘려왔다.

     

    이번 콘서트는 그가 소속사 RBW 에 입문하고 첫 싱글 앨범이 나오는 콘서트이다.

     

    섬세한 음악성, 호소력 짙은 노래로 다양한 연령대의 팬을 보유한 팝페라 테너 박완은 이번 콘서트에서 오대원, 강수호, 정재필 등 국내 유명 가수들(이선희, 박기영, 마마무, 성시경 등)의 밴드와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공감과 소통, 차분하면서도 중후한 중음과 폭발력 있는 고음, 섬세하게 표현하는 표현력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공연을 진행하는 크로스오버심포니 오케스트라(Crossover Symphony Orchestra)는 2016 월드스타 일디보(IL DIVO) 내한공연과 크로스오버 피아니스트 막심 므라비차(Maksim Mrvica) 내한공연 등을 기획한 전문 크로스오버 팝스 오케스트라이다.

     

    이번 공연은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대중적인 크로스오버 음악을 넘나드는 색다른 매력을 가진 프로그램으로 구성 진행될 예정이다.

     

    공연개요
     일시, 장소: 2017년 10월 12일 늦은 8시 여의도 KBS홀 
    출   연: 박완 , 크로스오버심포니오케스트라
     예   매: 인터파크 , 클립서비스

    문   의: 크로스오버심포니오케스트라 02-422-916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