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저자극·좌욕 모드 탑재, 스스로 살균 기술로 위생성도 UP
  • ▲ 코웨이 신제품 '인텔리케어' 비데 회오리 세정모드 예시 ⓒ 코웨이
    ▲ 코웨이 신제품 '인텔리케어' 비데 회오리 세정모드 예시 ⓒ 코웨이



    코웨이가 새로운 세정 기능을 탑재한 신제품 비데 '인텔리케어(BASH30-A)'를 선보인다.

    제품명 인텔리케어는 제품의 주요 특징인 사용자 중심의 '똑똑한 맞춤(Intelligence)'과 '케어(Care)'를 조합해 만들어 졌다.

    신제품은 4단계 세정 코스로 이뤄진 'i-wave 시스템'이 특징이다. i-wave 시스템의 4단계 수류 코스는 소프트 스타트(긴장완화), 프리 워시(예비세정), 메인워시(집중세정), 린스 워시(헹굼) 과정으로 진행된다.

    저자극 세정, 여성케어 등 총 4개 모드를 지원하며 수압, 세정범위, 수류 변화를 다양하게 설계해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모드를 설정할 수 있다. 이 같은 코웨이의 i-wave 시스템 수류기술은 현재 특허 출원을 진행 중이다.

    버블회오리 살균기능을 적용해 위생성도 높였다. 버블세정제와 전기분해살균수를 회오리 모양으로 차례로 분사해 유로, 노즐은 물론 도기 구석구석 보이지 않는 틈새까지 살균한다.

    하루에 한번 3단계로 기기를 자동 살균하며 사용자가 원할 때 마다 원터치 버튼으로 간편한 세척도 가능하다. 항문노즐과 비데노즐을 쉽게 분리하고 비데 하단부에 장착한 클린 커버로 위생성 등을 크게 높였다.

    코웨이는 고객들의 안심 사용을 위해 세정과 위생관리의 진행 상황을 시각화한 '안심클린시스템'도 적용했다. 안심클린시스템은 LED를 통해 4단계 세정과정을 단계적으로 보여주는 기능이다.

    제품에는 코웨이가 서울대학교병원 대장항문외과와 공동 개발한 좌욕 전용 수류 기능도 함께 탑재됐다. 사용자는 분수 위에 앉아있는 듯한 부드러운 느낌으로 좌욕을 즐기며, 혈액순환과 항문질환도 관리할 수 있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신제품은 세정과 위생, 건강 관리 등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반영해 세심한 부분까지 완벽하게 케어할 수 있다"며 "이용하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인텔리케어의 월 렌탈료는 2만5900원(등록비 10만 원 기준)이며 일시불 판매가는 81만9000원이다. 코웨이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버블 세정제 카트리지 1년치와 배변 시 자세 교정을 돕는 발판 배변 도우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