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4차산업 관련 기업들 대상 32개사 참가
-
한국거래소는 한국IR협의회와 공동으로 오는 30일과 31일 양일간 거래소 서울사옥 본관1층 국제회의장 및 아트리움에서 '2017년 하반기 코넥스 상장기업 업종별 맞춤형 IR'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IR은 바이오 업종 및 4차산업 관련 기업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총 32개 기업이 참가할 예정이다.
참석 대상자는 코넥스시장 참여자(애널리스트, 기관투자자, 벤처캐피탈, 엔젤투자자, 개인투자자 등) 및 언론기관 등 약 150여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행사는 그룹미팅과 기업설명회(PT)로 구성되며 그룹미팅은 매일 오전·오후로 나눠 총 24개사를 대상으로 기업별로 배정된 홍보부스 내에서 동시에 진행되고 기업설명회는 30일 5개사, 31일 3개사가 순차적으로 실시된다.
투자자들은 홈페이지 사전 신청을 통해 기업별로 선택해 IR에 참석할 수 있다.
거래소는 "이번 업종별 IR은 투자자 관심도가 높은 분야인 바이오·4차산업 대상으로 진행됨에 따라 관련 코넥스 기업의 정보를 투자자에게 효과적으로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맞춤형 IR 개최를 통해 코넥스기업 관련 정보제공을 확대함으로써 투자자들의 다양한 정보수요 충족과 코넥스시장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