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지역 신규 딜러 선정된 서주모터스 운영 전담서비스센터 정비인력 약 20명, 일 최대 40여대 정비 가능
  • ▲ 푸조·시트로엥 부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한불모터스
    ▲ 푸조·시트로엥 부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한불모터스



    푸조와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7일 부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푸조·시트로엥 부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의 운영은 최근 부산 지역 신규 딜러로 선정된 서주모터스가 맡는다.

    부산 전시장은 부산 수영역 인근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갖췄다. 지상 3층, 연면적 3135㎡(약 948평) 규모의 전시장과 총 20대를 주차할 수 있는 넓은 주차 공간 등이 마련돼 있다.

    부산 동래구 금강로에 자리를 잡은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2654㎡(약 802평) 규모로 지하 1층, 지상 4층으로 구성돼 있다.

    단순 차량 점검을 비롯해 경 정비, 판금 수리, 도장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20여명의 정비 인력과 총 11대의 워크베이를 바탕으로 하루 최대 40여대의 정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는 "부산 지역 고객들에게 푸조·시트로엥만의 특별한 가치와 매력을 다시 전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최고 수준의 시설과 정비 인력을 바탕으로 부산 지역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