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점프 유니폼 넘버 '23' 통해 23번째 행사 응원… "성공개최 국민 관심 반영"
-
SK이노베이션은 평창 동계올림픽 응원영상이 15일 만에 조회수 200만회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SK이노베이션은 지난달 29일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하는 새로운 기업PR캠페인을 선보였다. 해당 영상은 페이스북, 유튜브 등 SNS 상에 게재된 지 15일만에 조회 수 200만 회를 돌파했다.
이번 캠페인에 스피드 스케이팅, 봅슬레이, 스키, 아이스 하키, 스키 점프 등의 스피드 경쟁에 국민들의 응원이 더해질 때 성공적인 대회 개최가 가능할 것이라는 메시지가 담겼다.
SK이노베이션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이유는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바라는 국민들의 관심이 반영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영상에 등장하는 각 종목 중 마지막 부분 스키점프 선수의 유니폼 넘버 '23'에는 특별한 의미가 숨겨져 있다.
SK이노베이션 관계자는 "스키 점프 선수의 유니폼에 숫자 23을 새겨 넣어 제23회 평창 동계올림픽을 응원하고자 했다"며 "스키 점프 선수가 하늘을 향해 비상하듯 한국 대표 선수단이 이번 대회에서 기량을 한껏 발휘했으면 좋겠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