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인 디자인에 선택 폭 넓혀"… 시몬스 포켓스프링 매트리스도 인기
  • ▲ 시몬스 침대, 스타일리시한 자녀 방 제안. ⓒ시몬스 침대
    ▲ 시몬스 침대, 스타일리시한 자녀 방 제안. ⓒ시몬스 침대


    시몬스 침대에서 출시한 싱글 침대가 주니어 침대 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시몬스 침대의 싱글 프레임이 매 시즌 트레디한 디자인과 다양한 소재, 색상으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점이 소비자들에게 통했기 때문으로 보인다.

    25일 시몬스 침대에 따르면 시몬스의 포켓스프링 매트리스와 함께 싱글 프레임, 베딩까지 ‘시몬스 룩’으로 자녀 방을 구성하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시몬스 룩'이란 매트리스뿐만 아니라 프레임, 베딩까지 모두 시몬스 제품으로 침실을 완성하는 것을 말한다.

    시몬스 침대의 싱글 프레임은 핑크, 민트 등 방안에 온기를 더하는 파스텔 컬러나 그레이, 차콜 등 심플함을 강조한 모노톤의 컬러로 침실 전체 분위기를 조성한다는 점에서도 인기가 높다.

    주니어 침대인 싱글 전용 프레임 '네드(Ned)'는 생활 방수 기능이 더해진 패브릭 헤드보드 컬러를 로즈핑크와 모던그레이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심플한 디자인의 '아로(Ahro)' 프레임은 더스티핑크와 민트그레이, 아이보리까지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싱글 프레임 '로피(Ropi)'도  더티핑크, 민트 그레이, 아이보리 등 세 가지 컬러 중 고를 수 있다.

    주니어 방의 좁은 공간을 보다 여유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수납력을 갖춘 프레임도 다양하게 구비돼 있다. 헤드보드 좌우에 별도의 수납 공간을 더하거나 침대 하단에 서랍형 공간을 추가해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싱글 전용 프레임 '르토(REUTO)'는 헤드보드에 수납형 2단 박스를 더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아센(ASCEN)' 프레임은 헤드보드 상면에 수납형 트레이를 비치해 안경, 책 등을 보관할 수 있도록 실용성을 높였다.

    프레임 헤드보드에 USB 포트를 장착한 '팜비(PAMBI)'는 헤드보드 상단과 양 측면까지 수납공간을 갖췄다. 주니어 침대로 인기를 얻고 있는 해당 싱글 프레임들은 모두 프레임 하단에 서랍을 추가해 다각도로 침실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시몬스의 매트리스도 시몬스 고유의 기술력이 적용돼 주니어 시장에서 인기가 높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시몬스 매트리스에는 안정된 지지력을 구현하는 시몬스 고유의 포켓스프링은 30% 압축률이 적용됐다. 최대 10회에 달하는 회전수로 몸의 다양한 체형 및 수면 습관에 맞춰 반응하는 기술이 들어가 있다.

    0.3kg 정도의 미세한 중량 변화에도 유연하게 표면 굴곡을 형성해 잠든 사이 뒤척임과 관계없이 숙면을 돕는다는 점도 인기의 요인으로 꼽힌다.

    시몬스는 28일까지 ‘수퍼싱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특정 모델의 수퍼싱글 매트리스 구매 고객 대상으로 특별한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