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6일까지 모집… "9~11일 3일간 진행
  • ▲ 검은사막 모바일ⓒ펄어비스
    ▲ 검은사막 모바일ⓒ펄어비스

     

    펄어비스가 30일부터 '검은사막 모바일' 프리미엄 테스트 신청자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리미엄 테스트 신청은 사전예약을 완료한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를 대상으로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카페에서 진행한다. 30일부터 내달 6일까지 공식 카페에서 신청 가능하며 별도의 추첨을 통해 테스트 기회를 제공한다.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진행하는 프리미엄 테스트는 출시 전 게임의 완성도를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 테스트 결과는 게임의 흥미성을 검증하고 안정적인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활용되며,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위한 최종 점검이 될 예정이다.

    함영철 펄어비스 사업실장은 "사전예약부터 성원해주시는 이용자분들께 감사한 마음과 동시에 만족하실 서비스를 제공해야한다는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며 "앞으로 남은 프리미엄 테스트와 출시까지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다음달 6일부터 게임 출시 전까지 가문명 선점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문명이란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나를 표현할 수 있는 고유한 이름으로 전체 서버에 단 하나만 존재한다. 이용자는 모든 서버에서 하나의 가문명으로 활동하고 선점한 가문명을 통해 게임 내에서 본인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다.

    가문명 선점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참가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아직 사전예약에 참여하지 않은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신청 후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