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던카 매물 KB차차차에서 한 번에 광고 가능해져
  • ▲ ⓒKB캐피탈
    ▲ ⓒKB캐피탈


    KB캐피탈은 최근 광주광역시 치평동의 라마다호텔에서 전라도지역 중고차 플랫폼 운영사인 '몰던카'와 중고차 거래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협력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2003년에 설립된 몰던카는 전라도 전 지역을 거점으로 하는 중고차 매물 플랫폼으로 약 1만5000대 매물이 등록돼 있다.

    이번 KB캐피탈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중고차 시세제공 및 거래 플랫폼인 KB차차차와 연계함으로써 중고차 거래를 활성화할 계획이다.

    황수남 KB캐피탈 자동차금융본부 전무는 “KB차차차는 몰던카와 함께 협력해 몰던카의 중고차 등록 매물 상품 개선을 함께 추진하고, 전라도 지역 소비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중고차 매물을 제공해 중고차 업계와 소비자가 함께 선순환 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조적으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장경숙 몰던카 대표는 "매물을 등록한 중고차 매매상사들이 KB차차차 회원으로 가입할 경우 자신의 차량을 매매하기 위해 여타 다른 중고차 매매 플랫폼에 광고 매물을 등록할 필요가 없이 KB차차차에서 한번에 중고차 광고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또 "차량 판매 후에는 KB차차차 등록매물이 자동으로 삭제돼 몰던카를 이용하는 딜러들의 판매 편의성이 대폭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