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만원 이상 BC카드 결제 고객에게 12개월 무이자 및 캐시백 혜택 제공일부 행사 모델 구입 시 차량용 공기청정기, 크린토피아 3만원 상품권 증정
-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 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슈퍼 클린대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공기청정기, 청소기, 의류관리기, 건조기 중 일부 행사모델을 50만원 이상 BC카드로 구입하는 고객에게 12개월 무이자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캐시백은 품목별로 상이하다. 삼성전자, LG전자의 공기청정기는 최대 20만, 다이슨 청소기는 3만, 의류관리기는 10만, 건조기는 최대 5만 캐시백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LG전자 공기청정기 일부 행사모델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차량용 공기청정기 이온스틱을 증정한다. 이온스틱은 미세먼지 제거와 바이러스 살균 효과가 있다.
대유위니아 공기청정기, 일렉트로룩스 청소기, 정수기 행사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크린토피아 3만원 상품권도 증정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미세먼지가 심한 날이 많아지는 것을 고려해 관련 제품들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건강과 위생을 챙기며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자랜드는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등 고객들의 건강과 직결된 대표적인 가전제품의 세척과 살균을 제공하는 '전자랜드 클린킹'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전자랜드 클린킹은 규격화된 높은 서비스 품질, 첨단장비, 친환경약품, 고객중심 서비스 관리를 통해 한 차원 높은 프리미엄 홈케어 서비스를 선보인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전자랜드 전국 매장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