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새 지역맥주 시리즈 신상품 '여수 나이트 에일' 선봬
  • ▲ 모델들이 6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코리아크래프트브류어리(KCB)의 새 지역맥주 ‘여수맥주(여수 나이트 에일)’를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
    ▲ 모델들이 6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코리아크래프트브류어리(KCB)의 새 지역맥주 ‘여수맥주(여수 나이트 에일)’를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


    홈플러스가 새 지역맥주 시리즈 신상품 ‘여수 나이트 에일(500ml·3900원, 이하 여수맥주)’을 선보였다.

    여수맥주는 크래프트비어(수제맥주) 아크(ARK) 시리즈로 유명한 코리아크래프트브류어리(KCB)가 출시한 상품으로 ‘여수 밤바다’를 떠올리게 하는 맑고 짙은 색상의 엠버 에일로 봄의 낭만이 느껴지는 신상품이다.

    여수맥주는 전라남도 여수 지역명을 딴 맥주답게 전라남도에서 수확한 호품보리를 사용해 담백한 맛을 담았다. 특히 다양한 맥아의 블렌딩을 통해 스페셜 몰트의 맛을 다채롭게 끌어냈다.

    카라멜 몰트에서 느껴지는 고소한 견과류와 커피 아로마와 전남 호품보리 특유의 보디감이 균형을 이루며 쌉쌀한 봄 바다 같은 여운을 선사한다. 부담 없는 알코올 도수(5.0%)와 순하고 부드러운 목 넘김 또한 여수 맥주의 특징이다.

    홈플러스는 28일까지 여수맥주 3캔당 89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