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키즈스콜레·에르베 튈레, '아티노리 색색깔깔' 선보여
에스티유니타스의 유초등교육브랜드 커넥츠 키즈스콜레는 프랑스 출신 예술 교육가인 에르베 튈레와 함께 '아티노리 색색깔깔'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키즈스콜레 론칭 1주년 기념 신작인 아티노리 색색깔깔은 놀이를 연계해 책을 장난감처럼 가지고 놀면서 예술성, 창의성 등을 향상 시키는 창의 예술 프로그램으로 본책 33권, 아티노리북 4권, 아티노리 놀잇감 8종으로 구성됐다.
서명지 에스티유니타스 부대표는 "창의력을 키우기 위해선 매일매일 적절한 자극과 학습이 필요한 만큼, 키즈스콜레만의 1% 독서 프로그램인 100일 독서와 아티노리 색색깔깔을 함께 즐기면 아이의 창의력을 깨우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교원그룹, '도요새중국어' 출시
교원그룹이 스마트 중국어 학습 프로그램 '도요새중국어'를 출시했다.
도요새중국어는 △스마트 애플리케이션(도요새중국어 App) △스마트 기기(교원스마트펜·전용 태블릿PC) △스마트 교재(스마트워크북·단어상자)로 구성됐으며 중국어를 처음 배우는 유아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이 학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담았다.
이와 관련해 기초 준비 학습(Ready)-본 학습(Real)-반복 학습(Repeat)-강화 학습(Reinforce) 등 '4R 학습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중국어를 친숙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3D 스토리 애니메이션·3D 얼거(노래) 잰말놀이·3D 롤플레잉 등을 제공한다.
교원 관계자는 "도요새중국어는 중국 북경대 교수 및 연구진은 물론 국내 중국어 교육 전문가들과 함께 공동으로 개발하고 감수를 받아 완성도를 높였다"고 설명했다.
◇ NE능률, '다빈출코드' 개정판 출시 기념 UCC 공모전
NE능률은 '다빈출코드' 개정판 출시를 기념해 이달 18일까지 UCC 공모전을 진행한다.
대학수학능력시험 등을 대비하는 다빈출코드는 영어, 수학 영역 기출문제집 시리즈로 수능·학력평가 최신 기출 문제의 개념·빈도 등을 분석해 유형화했다.
중·고교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다빈출코드를 알리는 30~180초 분량의 영상을 제작해 유튜브에 게재하면 참신성 등을 평가, 수상작은 26일 NE Books 홈페이지 등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