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소속감-휴머니즘' 주제 콘텐츠 제작… 28일까지 지원서 받아
  • ▲ ⓒLG유플러스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신뢰-소속감-휴머니즘'을 주제로 SNS 채널에서 자사 브랜드를 알리는 대학생 대외활동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이하 '유대감')는 LG유플러스의 사회공헌과 고객감동 활동을 소재로 콘텐츠를 제작,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유대감 1기는 지난해 9월 최종 선정돼 10월부터 5개월 간 LG유플러스 브랜드 콘텐츠를 매월 선보인 바 있다.

    유대감 2기는 국내대학 재학생/휴학생/유학생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28일 자정까지 LG유플러스 공식 블로그 내 유대감 2기 모집 게시글을 참고, 온라인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지원서에는 ▲LG유플러스 ▲따뜻함 ▲휴머니즘 ▲나눔 ▲5G 등 총 다섯 개 주제 중 세 가지를 선택해 콘텐츠를 제작, 본인의 SNS에 게재한 후 링크를 첨부해야 한다. 지원 분야는 ▲기획/에디팅 ▲디자인 ▲영상의 세 분야다.

    30일엔 면접 대상자 발표, 4월 3일엔 면접, 4월 5일 최종 합격자 발표가 이뤄진다. 최종 선정된 유대감 2기는 4월 10일과 11일 양일간 진행되는 발대식에 참가한 뒤 9월까지 약 6개월의 활동 기간을 가진다.

    유대감 2기에게는 매월 활동비(인당 20만원)가 지급되며 활동 기간 중 콘텐츠 제작/기획 실무 교육이 병행된다.

    김희진 브랜드전략팀장은 "진정성 있는 대외활동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